자유게시판

아이유 봐라

2010-11-02 16:24:57 조회 173
개(475~1.JPG

 

 

 

갑자기 또 호선이 얘기는 왜 꺼냄?

 

개새꺄 새벽에 그렇게 얘기했는데

 

너 이새끼 앞으로 한번만 더

 

이 얘기 꺼내면 내가 너 개녀민 인정

첨부 이미지

개(475~1.JPG

댓글 (3)

I
2010-1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2010-11-02
야 걔 졸라 이쁘던데 진짜 사귄거 맞냐?
2010-11-02
아님 씨발아
제목
제라스 봐라 (2)
제라스 봐라 (2)
··
아이유랑 친구 먹음 ㅇㅇ아이유랑 친구 먹음 ㅇㅇ (2)
아이유랑 친구 먹음 ㅇㅇ아이유랑 친구 먹음 ㅇㅇ (2)
··
아 집에 택배와서 엄마가 받앗는데 (3)
아 집에 택배와서 엄마가 받앗는데 (3)
··
비유ㅣ두 글의 엄청난 오류 (1)
비유ㅣ두 글의 엄청난 오류 (1)
··
유두형 나 질문이있음요 (6)
유두형 나 질문이있음요 (6)
··
제약회사는 말이다 (2)
제약회사는 말이다 (2)
··
"최근에 나이트에서 꼬신년하고 저녘밥술을 먹었는데" (2)
"최근에 나이트에서 꼬신년하고 저녘밥술을 먹었는데" (2)
··
미치겠다 약사임? (5)
미치겠다 약사임? (5)
··
218 넌 믿음이 없어 (6)
218 넌 믿음이 없어 (6)
··
최근에 나이트에서 꼬신년하고 저녘밥술을 먹었는데 (8)
최근에 나이트에서 꼬신년하고 저녘밥술을 먹었는데 (8)
··
엠피랑 이어폰이랑 같이온건 자랑! (2)
엠피랑 이어폰이랑 같이온건 자랑! (2)
··
그븅부하 ㅇㅇ (2)
그븅부하 ㅇㅇ (2)
··
우와아나아아아아아아 님들아 나나나나나ㅏ (1)
우와아나아아아아아아 님들아 나나나나나ㅏ (1)
··
아이유 봐라아이유 봐라 (3)
아이유 봐라아이유 봐라 (3)
··
리락쿠마다 (1)
리락쿠마다 (1)
··
이 개개끼들아 알아냈다 (1)
이 개개끼들아 알아냈다 (1)
··
아흌ㅋ아흌ㅋ (3)
아흌ㅋ아흌ㅋ (3)
··
나도 오크밸리 리프트 50프로 줄까? (6)
나도 오크밸리 리프트 50프로 줄까? (6)
··
그녀의 작은 키를 스치고 지나가는 사람들처럼 그렇게
그녀의 작은 키를 스치고 지나가는 사람들처럼 그렇게
··
야이 IT계통에서 노는 생키들 맞냐? (2)
야이 IT계통에서 노는 생키들 맞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