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요리집을 갔어
근데 요리가 별론데 맛있다고 하길래
맛없다고 하니 '그냥 맛있게 먹어요' 하더라
난 존나 이상했어
맛없는걸 어떻게 맛있게 먹냐 맛없는데
내돈주고 먹는건데 가격대비 성능에서 시발인데
근데 그후로 연락안함ㅋ
시발 못생겨가지고 맛없는것도 맛있게 쳐먹고 미친년
일식 요리집을 갔어
근데 요리가 별론데 맛있다고 하길래
맛없다고 하니 '그냥 맛있게 먹어요' 하더라
난 존나 이상했어
맛없는걸 어떻게 맛있게 먹냐 맛없는데
내돈주고 먹는건데 가격대비 성능에서 시발인데
근데 그후로 연락안함ㅋ
시발 못생겨가지고 맛없는것도 맛있게 쳐먹고 미친년
댓글 (8)
이쁘면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