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요리집을 갔어

 

근데 요리가 별론데 맛있다고 하길래

 

맛없다고 하니 '그냥 맛있게 먹어요' 하더라

 

난 존나 이상했어

 

맛없는걸 어떻게 맛있게 먹냐 맛없는데

 

내돈주고 먹는건데 가격대비 성능에서 시발인데

 

근데 그후로 연락안함ㅋ

 

시발 못생겨가지고 맛없는것도 맛있게 쳐먹고 미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