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알락에서 르그오마쥬별15짜리 24/8 탔눈데
스샷도있는데
오늘 기변 할라고보니깐 위약금 10만내야된다고 해서 확인해보니깐...
13으로돼있음;;
으헝?
내불찰임?
언제산건데
라스트가 lg담당이라 알아보고 전화하라고할께
댓글 (6)
언제산건데
24/13 이 맞음. 주문건에도 24/13 으로 되어있네
라스트가 lg담당이라 알아보고 전화하라고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