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알락에서 르그오마쥬별15짜리 24/8 탔눈데

 

스샷도있는데

 

오늘 기변 할라고보니깐 위약금 10만내야된다고 해서 확인해보니깐...

 

13으로돼있음;;

 

으헝?

 

내불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