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에서 꼬신년이랑 저녁밥과 술을 먹었다는 제목...


그럼 나이트에 몇시에 간거야??


나이트에서 나와서 저녁과 술을 먹을 시간이 되다니


설마 전날 나이트에서 만나서 하고 담날 또 만난건가?? 그럴리는 없자나..


만약 그렇다면 대체 왜 만난걸까? 밥도 남자가 또 사는거면....


전날 밤이 좋았어서 일까?




그리고 가장 큰 의문점은


여자는 대체 왜 또 비유ㅣ두를 만나러 나왓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