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까즤 마라
난 그래도 내 할일은 다 하고 논다.
부서원들한테 피해 안주고
할일 제때 다 하고, 노는데 은근 자주 나 깐다?
어짜피 병신 사이트에 병신들 모여 노는 곳이라면서
특정인 까즤 말자
내가 너님 안까는데 왜 나 깜?
나 까즤 마라
난 그래도 내 할일은 다 하고 논다.
부서원들한테 피해 안주고
할일 제때 다 하고, 노는데 은근 자주 나 깐다?
어짜피 병신 사이트에 병신들 모여 노는 곳이라면서
특정인 까즤 말자
내가 너님 안까는데 왜 나 깜?
댓글 (6)
ㄴㄴ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