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까즤 마라

 

난 그래도 내 할일은 다 하고 논다.

 

부서원들한테 피해 안주고

 

할일 제때 다 하고, 노는데 은근 자주 나 깐다?

 

어짜피 병신 사이트에 병신들 모여 노는 곳이라면서

 

특정인 까즤 말자

 

내가 너님 안까는데 왜 나 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