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락박 안써도 소리 좋다

2010-11-02 17:41:29 조회 225
184040_2.jpg

물론 이큐 조절해야하는데

 

 

몇번끄적이다가 내가 원하는 소리 찾아뜸

 

 

 

소니는 +-5라서 맞추기 조따 간편한데

 

 

 

산사는 +-12라서 맞추는데 좀 짜잉나뜸

 

 

 

암튼 시원하고 조쿠마이~

첨부 이미지

184040_2.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아침에뭐먹고출근하냐 (5)
아침에뭐먹고출근하냐 (5)
··
모토글램에 붙일 저렴한 액정보호필름하나 추천해줘봥 (5)
모토글램에 붙일 저렴한 액정보호필름하나 추천해줘봥 (5)
··
bb903 이거 쓸만함 (3)
bb903 이거 쓸만함 (3)
··
벌써 시간이.. (3)
벌써 시간이.. (3)
··
그래서 오늘 모임 안모임? (2)
그래서 오늘 모임 안모임? (2)
··
풉 뭔가 크게 착각을하고 있는데 (2)
풉 뭔가 크게 착각을하고 있는데 (2)
··
분명울회사 바이러스가돌고있엉 (4)
분명울회사 바이러스가돌고있엉 (4)
··
낚시 승한테 낚였네 ㅠ (1)
낚시 승한테 낚였네 ㅠ (1)
··
락박 안써도 소리 좋다락박 안써도 소리 좋다
락박 안써도 소리 좋다락박 안써도 소리 좋다
··
에이 그긔 (3)
에이 그긔 (3)
··
뽐덕 두부에러났네 (1)
뽐덕 두부에러났네 (1)
··
오후 4시만 되면 목이 아프다 (3)
오후 4시만 되면 목이 아프다 (3)
··
아..진짜 요새 눈이 너무 아픈데 (2)
아..진짜 요새 눈이 너무 아픈데 (2)
··
그긔야 (1)
그긔야 (1)
··
간단하게 요약하자 (13)
간단하게 요약하자 (13)
··
로스형 샌사 펌웨어 어디서 받으셨나요 ㅠㅠ (3)
로스형 샌사 펌웨어 어디서 받으셨나요 ㅠㅠ (3)
··
익게에 ㄴ가 마그넷 올려놨네?
익게에 ㄴ가 마그넷 올려놨네?
··
야일끗 (2)
야일끗 (2)
··
ㅎ 돈벌이 존나 귀엽다 (4)
ㅎ 돈벌이 존나 귀엽다 (4)
··
너님 (6)
너님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