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락박 안써도 소리 좋다
event 2010-11-02 17:41:29visibility 조회 225

물론 이큐 조절해야하는데
몇번끄적이다가 내가 원하는 소리 찾아뜸
소니는 +-5라서 맞추기 조따 간편한데
산사는 +-12라서 맞추는데 좀 짜잉나뜸
암튼 시원하고 조쿠마이~

물론 이큐 조절해야하는데
몇번끄적이다가 내가 원하는 소리 찾아뜸
소니는 +-5라서 맞추기 조따 간편한데
산사는 +-12라서 맞추는데 좀 짜잉나뜸
암튼 시원하고 조쿠마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