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낼께
허게이 : 마돈나 + 에스콰이어 과월호 (문자 왔고)
여우 : 포미닛 (문자왔고)
돈벌 : 태양 (문자왔고)
미치 : 2am (문자 안옴)
좆라스 색휘는 스피커랑 소시 랑 지가 요청한 앨범들 오면 이지?
그럼 오늘 이나 내일 보내겠음 ㄳ
다 착불임요 ~! 포장은 기대하지마라
오늘 보낼께
허게이 : 마돈나 + 에스콰이어 과월호 (문자 왔고)
여우 : 포미닛 (문자왔고)
돈벌 : 태양 (문자왔고)
미치 : 2am (문자 안옴)
좆라스 색휘는 스피커랑 소시 랑 지가 요청한 앨범들 오면 이지?
그럼 오늘 이나 내일 보내겠음 ㄳ
다 착불임요 ~! 포장은 기대하지마라
댓글 (13)
발송인이..짐승이라니..
집으로 찾아올거 같애.
난 매력녀니까..
헐 짐승님 보시는거면 걍 패쓰염
잊어주샘
문자 보내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