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낼께


허게이 : 마돈나 + 에스콰이어 과월호 (문자 왔고)


여우 : 포미닛 (문자왔고)


돈벌 : 태양 (문자왔고)


미치 : 2am (문자 안옴)


좆라스 색휘는 스피커랑 소시 랑 지가 요청한 앨범들 오면 이지? 


그럼 오늘 이나 내일 보내겠음 ㄳ 


다 착불임요 ~! 포장은 기대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