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통 썬업과일야채샐러드 100 이거 하나먹고 출근함

 

쥬스 같은건데 맛있음

 

분류도 과/채음료인데 막 선식같이 맛없는건 아니라서 이거 매주에 한번씩 퇴근할때

 

마트가서 5개씩 사옴

 

 

그날이 오늘 ㅠㅠ

 

마트들렸다 집가야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