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통 썬업과일야채샐러드 100 이거 하나먹고 출근함
쥬스 같은건데 맛있음
분류도 과/채음료인데 막 선식같이 맛없는건 아니라서 이거 매주에 한번씩 퇴근할때
마트가서 5개씩 사옴
그날이 오늘 ㅠㅠ
마트들렸다 집가야댕..
오늘은 장조림이 있어서 장조림이랑 밥먹고 후식으로 저거 먹고 출근
아침먹고 싶은데 시간이 ㅇ벗어
주-스 가튼거 몇개 사다놓고 마셔먹어
츤츤
댓글 (5)
오늘은 장조림이 있어서 장조림이랑 밥먹고 후식으로 저거 먹고 출근
아침먹고 싶은데 시간이 ㅇ벗어
주-스 가튼거 몇개 사다놓고 마셔먹어
두유하나
츤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