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젤쓰레기
난 액보붙이다가 액보에 기스난거 첨봤음 시발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1773483&keyword=%b8%f0%c5%e4%b1%db%b7%a5%20%b9%e6%c1%f6%20%c7%ca%b8%a7&Fwk=%b8%f0%c5%e4%b1%db%b7%a5%20%b9%e6%c1%f6%20%c7%ca%b8%a7&scoredtype=0&frm2=through&acode=SRP_SV_0301
이거 어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