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죤나 좋넼ㅋㅋㅋㅋㅋㅋ 근데 하선생 ㅇㅇ

2010-11-02 18:15:03 조회 209
크기변환_SANY0632.JPG



덕분에 귀가 죤내 즐겁네여 



감사감사 ㅇㅇ





근데 공구하면서 손해 보신거 아님???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SANY0632.JPG
핡ㅇ

댓글 (9)

2010-11-02

2천원...ㅋ

시발 환율이 결제된시점에서 조따올라서,,,

2010-11-02

인당 2천원이면... 헐

2010-11-02
읭?? 개당 2천원씩???


2010-11-02
인당이 아니라 전체가격에서
2010-11-02
아..
2010-11-02

엠피받으시;ㄴ분들은 하사신형한테 세스코해서 남는 기프티콘하나쏴주면 2천원이 메꿔집니다

물론전아님.

2010-11-02
아 그래도 손해보면 안되제



2010-11-02
야이
Q
2010-11-02
난 택배 2천언에 보내서 천원남겨먹었긔

:D
제목
퇴덕함 (1)
퇴덕함 (1)
··
하선생 그러면 ㅇㅇ (5)
하선생 그러면 ㅇㅇ (5)
··
난 그냥 락박안깐 상태에서 유저이큐 넣고 듣는데 (3)
난 그냥 락박안깐 상태에서 유저이큐 넣고 듣는데 (3)
··
하선생 아직 확인은 안했지만 좋은 물건 ㄳㄳㄳ (2)
하선생 아직 확인은 안했지만 좋은 물건 ㄳㄳㄳ (2)
··
예전에 오형에 관한 글을 읽었어 (2)
예전에 오형에 관한 글을 읽었어 (2)
··
퇴덕! (2)
퇴덕! (2)
··
하사신 산산 이거 펌업 초기화하는거 뭐냐? (2)
하사신 산산 이거 펌업 초기화하는거 뭐냐? (2)
··
아 죤나 좋넼ㅋㅋㅋㅋㅋㅋ 근데 하선생 ㅇㅇ아 죤나 좋넼ㅋㅋㅋㅋㅋㅋ 근데 하선생 ㅇㅇ (9)
아 죤나 좋넼ㅋㅋㅋㅋㅋㅋ 근데 하선생 ㅇㅇ아 죤나 좋넼ㅋㅋㅋㅋㅋㅋ 근데 하선생 ㅇㅇ (9)
··
저녁잘먹었당ㅋ (1)
저녁잘먹었당ㅋ (1)
··
왜 시발 내꺼만 락박스가 안되는거냐고요 ㅠㅠ (1)
왜 시발 내꺼만 락박스가 안되는거냐고요 ㅠㅠ (1)
··
아 시발 존나 뒤져서 옛날에 샀던 액보 사이트 찾았는데
아 시발 존나 뒤져서 옛날에 샀던 액보 사이트 찾았는데
··
극의 (1)
극의 (1)
··
핫사신 (10)
핫사신 (10)
··
토니안뜨형합류네
토니안뜨형합류네
··
내가 십덕하면서 진지 하게 병신이구나 생각하는 새끼가 하나있는데 (12)
내가 십덕하면서 진지 하게 병신이구나 생각하는 새끼가 하나있는데 (12)
···
어 6시네 (3)
어 6시네 (3)
··
음헤헤헤 엠피 왔다 ㅇㅇ음헤헤헤 엠피 왔다 ㅇㅇ (11)
음헤헤헤 엠피 왔다 ㅇㅇ음헤헤헤 엠피 왔다 ㅇㅇ (11)
··
하사신이 링크해준 그 액보가
하사신이 링크해준 그 액보가
··
늬들은 O형에 대한 편견같은게 있냐? (6)
늬들은 O형에 대한 편견같은게 있냐? (6)
··
일하고옴 로스형있어여? (1)
일하고옴 로스형있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