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귀가 죤내 즐겁네여
감사감사 ㅇㅇ
근데 공구하면서 손해 보신거 아님???
2천원...ㅋ시발 환율이 결제된시점에서 조따올라서,,,
인당 2천원이면... 헐
엠피받으시;ㄴ분들은 하사신형한테 세스코해서 남는 기프티콘하나쏴주면 2천원이 메꿔집니다물론전아님.
댓글 (9)
2천원...ㅋ
시발 환율이 결제된시점에서 조따올라서,,,
인당 2천원이면... 헐
엠피받으시;ㄴ분들은 하사신형한테 세스코해서 남는 기프티콘하나쏴주면 2천원이 메꿔집니다
물론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