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IU
....얘는 진짜 병신인거같아..
전에 도 병림픽한번 떴었는데..
애가 장애를 가지고있는거 같다;;
진짜
진심으로
너 장애있냐?
아 퇴근전에 흥미진진해질라고 하네 야근하는애들이 부럽긴 난생처음이다
쳇
정신병원가길 적극 권한다.피해망상증 있는 사람처럼 사는구나
댓글 (12)
불쌍하네...
모쪼록 극복하길빈다.
난극복해서 잘살고있어^^
아 퇴근전에 흥미진진해질라고 하네
야근하는애들이 부럽긴 난생처음이다
쳇
혹 그 담이 나인거 아니냐?
정신병원가길 적극 권한다.
피해망상증 있는 사람처럼 사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