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ann.nate.com/index/index.do?action=index_main&boardID=202873106&channelID=870&parentID=0

 

 

뭐 이렇다더라

 

 

 

근데 난 혈액형 반은 믿고 반은 안믿어

 

 

 

믿는 이유는 내 친구들 보면 혈액형이 다 일정해

 

 

그런거보면 뭔가 있긴한거같어

 

 

 

안믿는 이유는

 

시도때도 혈액형드립치자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