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ann.nate.com/index/index.do?action=index_main&boardID=202873106&channelID=870&parentID=0
뭐 이렇다더라
근데 난 혈액형 반은 믿고 반은 안믿어
믿는 이유는 내 친구들 보면 혈액형이 다 일정해
그런거보면 뭔가 있긴한거같어
안믿는 이유는
시도때도 혈액형드립치자녀
http://pann.nate.com/index/index.do?action=index_main&boardID=202873106&channelID=870&parentID=0
뭐 이렇다더라
근데 난 혈액형 반은 믿고 반은 안믿어
믿는 이유는 내 친구들 보면 혈액형이 다 일정해
그런거보면 뭔가 있긴한거같어
안믿는 이유는
시도때도 혈액형드립치자녀
댓글 (2)
그래서 혈액형이 맞다기보다
혈액형별특징으로 맞춰진다고 생각함.
저건 남자인 내가봐도 사이콘데
내주위에 저런 O형을 본적이 없는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