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를 1월 31일까지 사용해줘야댄다는게 좀 짜증이네


내가 신경써서 알람맞춰놓고 그날되면 바꿔야대는거자나


개새끼들 유심도 후불인데 그냥 하지말까..


주말에 함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