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부르고 뻥뻥해서 딱히 땡기는게 없냉 ;;
집에 점보 닭다리도 있고 하이네켄도 있고 아사히도 있고 깔루아도 있고 보드카도 있고 술도 많고
치킨커리 + 란 도 있고 스파게티도 있고 볶음밥도 있고 고기도 있고 존나 많고 먹고싶은데;;;;
딱히 안땡김 이거 뭐야 ㅅㅂ 어쩌라는거야 ㅠㅠ
배가 부르고 뻥뻥해서 딱히 땡기는게 없냉 ;;
집에 점보 닭다리도 있고 하이네켄도 있고 아사히도 있고 깔루아도 있고 보드카도 있고 술도 많고
치킨커리 + 란 도 있고 스파게티도 있고 볶음밥도 있고 고기도 있고 존나 많고 먹고싶은데;;;;
딱히 안땡김 이거 뭐야 ㅅㅂ 어쩌라는거야 ㅠ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