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가뭄이여서야 어디 뭐 있겠냐;;
아 빨리 디자이어 이렇게 내가 한결같이 바라보고 있는데 왜 안뜨냐 ;;;
진짜 디자이어가 3.5 던데... 후덜이2가 4.5 인거 보고... ㅅㅂ 걍 후덜이2? 란 생각이 들더라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