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2회선인데 1회선에서 신청한 카드 멤버십이 조금밖에 안남아서


2회선으로 새로 발급받으려고하는데


1회선 해지하고 2회선 대표회선 변경하고 다시 신청하면 되는거 맞지?


근데 해지메뉴가 안보인다??


어딨는지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