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눈물좀닦고 ㅠㅠ ...
온라인에 장점이 "여자랑 대화할수있다."이예용??
전 그게 아닌것 같아요..
님은 남자시죠~~ 그래서 온라인의 대화를 그렇게 적으셨구나 근데 온라인이 아니여도 대화는 할수 있어요
연지씨 님은 여자????아님남자????님남자죠 하하하하
연지???? 야 나 그 태양이언니 ㅎㅇ
ㄷㅇ로열호
의영이 맞지~~ 사람이라구 하신분^^
의영아 나 여자잖아!!!! 무시하는 거야.....흥 너진짜
이러지마 ~ 나 금 너랑 안놀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미안 야 너 그리고 너 모르는척하고있지??????????????????
의영이~ 너가 태양이 언니라구 ㅋㅋㅋㅋㅋㅋ
태양이는 10살인 내가 알는 동생이구구구구구
거짓말치지마마마^^
금 님들도 안녕히 계세용~~~
의영이 너두 안뇽~~~
나중에 만나자^^
아니 나말야
아니 하다 행동을보면 너 나피하고있고 계단으로 갈때도 너 혼자서 가네 그리고 내가 같이 가자고 했었는데 너 혼자 가네 ...... 너그러니까 기분나쁘네...........................ㅈㅅ
머라구^^ 의영이~~~~~
내가 언제 널 모르는 척 했엉???????
너도 나 모르는 척 했으면서!!!!!!!!!!!!!!!!
ㅋㅋ 이제 진짜 안녕 난 공부해야됭
나중에 병실에서 만나자 우리 공부다 마치고 그래도 같이 입원했으니까..
알겠지.. 의영이
차수연
ㅂ2ㅂ2
야 있잖아 그면우리 끝나면 효주네 병실가세 피자먹게 하 배고 프다....사실...........................뻥............... 배고프다는더.........................../////,.,<<><><>><><>><>><
머라구,,,,, 내가 언제 널 피해 다녔어
아니야 난 효주 찾아서 재밌게 놀려고 빨리 내려 갈려고 엘리베이터보다 계단이 빠르게 갈수 있으니까
그렇게 한거양..
이제 이해가 되?/???????????
아니 친구랑도 갔이가어야지!!!
참 왜 친구랑 가~~~
참말로로로로
야 친구가 중요해 효주가중요햐???
무슨대화 하나요? 잼?
이거쩔 나도 닉넴 사람으로 원래하는디......
어멋! 나랑똑같은 이름이 있나욧??
님들 저 이름이 사람임 그리고 내친구 차연지임 그리고 소피님 저 이게 대화라는뜻임 ㅋㅋㅋ
안녕하세용~~~~ 저도 이름이 연지예용^^
저랑 이름이 똑같으시네!!
몇살이세용? 연지님 전 12살이예용^^
그런데 님들 님의 뜻이 뭐임????
님들~~~
저두 궁금한게 있는데용^^
님의 뜻이 머예용?????????
궁금해서요??????? 아시는 분있으면 지금 여기에 적어주세용
그러면 잘 부탁들어요!!
이만 안녕히 계세용
이거 만든 사람이 이거 신고 할고할수있나요??????????????????????????????????????
근데용? 닉네임의 사람이라고 한사람은 바로바로 제친구 이의영이예용
전 연지이구요
근데요. 또 궁금한게 있는데요
요기에 막 나쁜말쓰고 이상한말 쓰면 사람들이 신고할수 있죠????????
그럼 이문제도 대답해주세용
야 차연지 연지 너 쓰고 있기는한거????(연지) 아나 머리 진자 빡도네 ㅋㅋㅋ
짜임
왜? 이의영 ~ 뭐 불만인냐????
원래 여기에 나쁜말쓰고 이상한말쓰고 이상한거 올리면 신고할수있어~
니가 모르는데 니네 엄마에게 직접 물어봐
이의영
ㅇㅋ
나도 머리 완전 빡돌아
니만 돌는게 아니라 신고는 하고 싶은 사람은 할수있어 그것도 모르냐 이 ㅂㅂ야
생각좀 해봐라 쯧쯧쯧
생각잘하고 와와와와와
야 너 나 만만게 보지마!!
나 얼굴은 그렇게 안보이겠지마 성격은 그래 알겠냐?
너 만 머리 빡돌는게 아니라 나도 머리 빡 돌아
너도 알면 적고 모르면 그냥 넘어가 알겠냐고?????
난 너보다 잘알니까 여기에 적으거 알안
너 엄마께 잘물어보고 와 ㅇㅋ
너 나 찌질이 아니 너 와리지마 이의영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도 지금 못덤비는거 아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 너가더 와리지말구 까불지마 야 ㅆㅂㄴ 너 까불지마 ㅇㅋ
앗! 저기이거 신고되고요.... 저이름도 차연지.....그리고저나이는요....... ㅋㅋㅋ17살이에용~
사실신고는 안돼고요~!!! 근데..... 저뜻 안말할래염.
ㅎㅎㅎㅎ 완전대박.... 이름온전 똑같음ㅋ
저요..... 저나이18살이고요..... 여입니당
저 이거만든사람임요..이거 신고 안되요.....ㅋㅋ저나이14살..... 이거저 잘만들었죠? 그럼저 나갑니당~
ㄳ합니다
연지언니~ 예용
저랑 이름똑같아용
????????????????????
이 여기 페이지 말고 다른페이지에서는 시노되는것도 있어용.. 맞죠
아니예용...????/
흥흥흥 제가 틀렸어용
신고 되죠.. 이 페이지 말고요
말해주센요요요요ㅛ요ㅛ요요요
네. 따른거되는거 있어요..... 왜요?
아..... 있잖아요 저원래 미국인이거든요.... 한국으로 여기 살려고왔어요...... 저는 이름 소피잖아요.... 제언니이름은 뭐게요? ㅋㅋㅋㅋ '아' 만붙여서 소피아...... 우리언니도 이거 지금한다고 아주 난리도아니예요.....^^
ㅎㅎ 저는 나이가.....후훗^^ 24살.... 어때요? 나이많죠? 저도 미국인 우리둘만있는거아니예요(소피하고나).... 남자애하고 따른 여자애들 많아요... 저가 첫째!! 저요...... 사실내일 생일!!! 아.. 맞다... 저요한국에 온지 엄청많이 됐어요....ㅋㅋ 그래서 이렇게한국어 잘알아요.근데....여기에 사람은제 남동생이 한거고...십덕도제남동생이ㅠㅡㅠ 죄송..... ㅋ 있잖아요... 나 그연지라는분!!! 제여동생에서 차연지있어욧!!! 게는 영어로도 차연지... 한국어로도차연지....어휴... 누가누군지통~ㅎ 아!! 내일시간있으면 또해요.... ok? ㅎㅎㅎㅎbibi~!! 아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완전 좋은덱!!! 요기에 악플....ㅇㅋ야이삐리리리리야!!ㅇㅋ 나내일 또? 아니다... 걍안하잰 이거이제안행ㅋㅇㅋ
님들 여기 글을 많이썻네요 ㅋㅋ 그리고 새로운 사람도 들어왔고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용? 저 오늘 또왔어용~~
소피아씨 미국인이세용???????
전 한국인인줄알았는데 ㅋㅋ 근데 진짜 미국인이세용?????
님들 혹시 테일즈런너 아세요~~~~? 그런데 저가 테일즈런너를 해요 그런데 신고를 당했는지 비밀버호가 안되요 그런면 신고 당하면 다시만드어야 하나여??
야 내맘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맘이걸랑ㅋㅋㅋ
ㅎ 네^^저테런아이디있어용~있잖아요저진짜미국인이에용!!! ㅎㅎㅎ 저요....테런엄청잘해요!!! 캐쉬도 벌써질렀는데요^^ 캐릭도 다있고요... 연지님^^저오늘 생일!!! ㅎㅎㅎ
안녕하세요.카일즈입니다.... 저도미국인^^ 소피아가 내여친이거든요^^ 꼭한번 들어오 보랬더니 이거좋네요^^ 소피아!! 나중에 이걸루 매일대화!! 알겠징!!! 나중에또하는게 아니고~~~ ㅎㅎㅎ 저도 소피아랑 같은학교다니고 같은반이고 어? 그러고보니
나하고 소피아랑이 제일나이많구나^^ 그럼난 오빠? 아참!!
나도 테런아이디있음!!! 소피아랑 커플중!!!
저도캐릭 다있고 캐쉬질렀는데.... 잘하기도하고, ^^근데 저하고 소피아랑은 테런 게임할때 우리 갖이 만나지는
말아요^^ 알겠죠?ㅎㅎㅎ
ㅎㅎㅎ 알았음됐어^^카일즈~ 아!!! 의영이님(사람닉넴하신분^^)!! 의영이님 저희집에 동물들이 엄청많아요^^ 아주그냥 개,다람쥐,토끼,이구아나,고양이...등등!!! ㅎㅎㅎㅎ 엄청많아서 좀 시끄러워요^^
이건...무서워
연지님!! ㅎㅎㅎ 오늘생일인거 이제아셨죠?? 축하해주셔야해요!! 카일즈도 오늘이제컴퓨터못한대요^^ 저도이제 그만해야돼요^^ 그럼bibi!! 아듀!!
소피아님 님 닉네임 뭐에용???~ 님 저 닉네임 숭이의영임 ㅋㅋ
소피아님 오늘진짜 생일이세용????
진짜 축하축하해용~~~~~
근데 남친이 카일즈예요?/
나두 남친있는뎅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피아랑 잘어울릴꺼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김미나라고 합니다 어 !!! 의영이도하네 ㅋㅋㅎㅇ
야!!!!김미낳ㅇ 아님
민서님 저 님 남친 알음
님서님의 여친은 바로 차연지임
니들 공부 안하고 여기서 이러고 놀면 달구라는 아줌마가 있는데 여튼 커서 그 아줌마처럼 된다.
민서님의여친임 ↑위에꺼 잘못썻음
그분님 담배나 씹어서 싹 사라지세요 이런말 하기 싫었는데 ㅈㅅ
야 차연지 너 박민서 껄 니가 지었잖아 그리고 박민서 남친 니가 말해줬잖아!!!! ㅋㅋㅁㅇ
씐나 님 님 이나 죽으세요
연지 너 이렇게 알려도 되???
ㅎㅎㅎㅎㅎ언니가시켜서 요거한거예용ㅋ
연지 미안 ★
님들 메이플 렙 몇임?
♨여기 뭔뜻인지 알겠지 연지 내치구 연지 임
나 9년전에 메이플 75렙이었는데 님들아 님들아
메소좀요
몽지님 저 레벨 157임 ㅠㅠ 완전 쪽아
이의영 완전 짜쯩나 ㅆㅂ
너도 *^^*이런아이디 김미나라고 하는사람 니가 했네
나만했냐 완전짜쯩나
나 진짜 박민서랑 재은이언니한테
말할거
헐 157렙도 있음 지금?
완전 짱인데?
저랑 메플앤 하실분 채널 13 헤네시스 장터 앞으로 오셈요
몽지님 님 테런함????????????????
테런은 못함요 사람님 님 저는 인도네시아에요 한국 아니에요
한국말 잘 못해요
아 애들 잘 놀고 있는데 와서 몽질러버리네...... 안오잖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덕끝판왕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이왔네용~~`
저 잘부탁드려용
연지님 내친구연지임 아님 다른 연지 임???|
너친구 나 마장~~~~
연지야^^ 의영이
연지 연지가 사람 많이
김씐나 미워하지 말아요 나는 너희들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산골에 사는 소년입니다.
산골소녀님 새로 들어 오셨네요... 님 진짜 산골에 사삼???
어 오늘 연지 안들어 왔네....><
야 우리 녹화물잘
듣는거 맞아??~!!!
안녕하세용~~~
전 사람(의영)에 친구인 연지라고 해요^^
전에도 왔는데 오늘이 또 오니까 친구들 더 많이 왔네~~
저 많이 부족한 점 많지만 더 잘 부탁드려요
전 12살이고요 사람(의영)이도 저랑 똑같이12살이예요
제가 부족하고 틀린거 있으면 말씀주세요
단골소녀님 여기 에서 저랑 많이 대화하세용~ 그러면 여기 금방 낮설지 않을거에요 처음에는 십덕님이 한다음에 연지랑 저랑 2번째로 썼어요 그면이만
연지 이거 끝나고 운동하러가게 그런데 님들 초등학교 어디임??? 답장은 필수죠~!!!!!*^^*
그리고 또 이 게시판에 사람들 만히 오세요^^
요기 저도 많이 왔는데 재밌어요..
사람도 많고요~~~~
더 중요한것은 저 더더더더 잘부탁드리고요, 부족한점많으면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요기에 민서도 오는데 완전 잘부탁드려요
누가 귀엽당 말야??~!!!!
♧여기에서 채팅할수있어서 넘 좋아용~!!!!*^^*
ㅋㅋ안녕하세요~~~
전 연지 친구인 박민서예요^^
저 이름만 민서이지 성별은 남자예요!!
역연지도 시 연지*^^*
저말고 연지도 잘부탁드리고 저두 잘부탁드려요
잘 들어왓어요 (한마디로 말해서)
댓글 (99)
아.. 눈물좀닦고 ㅠㅠ ...
온라인에 장점이 "여자랑 대화할수있다."이예용??
전 그게 아닌것 같아요..
님은 남자시죠~~ 그래서 온라인의 대화를 그렇게 적으셨구나 근데 온라인이 아니여도 대화는 할수 있어요
연지씨 님은 여자????아님남자????님남자죠 하하하하
연지???? 야 나 그 태양이언니 ㅎㅇ
ㄷㅇ로열호
의영이 맞지~~ 사람이라구 하신분^^
의영아 나 여자잖아!!!! 무시하는 거야.....흥 너진짜
이러지마 ~ 나 금 너랑 안놀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미안 야 너 그리고 너 모르는척하고있지??????????????????
의영이~ 너가 태양이 언니라구 ㅋㅋㅋㅋㅋㅋ
태양이는 10살인 내가 알는 동생이구구구구구
거짓말치지마마마^^
금 님들도 안녕히 계세용~~~
의영이 너두 안뇽~~~
나중에 만나자^^
아니 나말야
아니 하다 행동을보면 너 나피하고있고 계단으로 갈때도 너 혼자서 가네 그리고 내가 같이 가자고 했었는데 너 혼자 가네 ...... 너그러니까 기분나쁘네...........................ㅈㅅ
머라구^^ 의영이~~~~~
내가 언제 널 모르는 척 했엉???????
너도 나 모르는 척 했으면서!!!!!!!!!!!!!!!!
ㅋㅋ 이제 진짜 안녕 난 공부해야됭
나중에 병실에서 만나자 우리 공부다 마치고 그래도 같이 입원했으니까..
알겠지.. 의영이
차수연
ㅂ2ㅂ2
야 있잖아 그면우리 끝나면 효주네 병실가세 피자먹게 하 배고 프다....사실...........................뻥............... 배고프다는더.........................../////,.,
<<><><>><><>><>><
머라구,,,,, 내가 언제 널 피해 다녔어
아니야 난 효주 찾아서 재밌게 놀려고 빨리 내려 갈려고 엘리베이터보다 계단이 빠르게 갈수 있으니까
그렇게 한거양..
이제 이해가 되?/???????????
아니 친구랑도 갔이가어야지!!!
참 왜 친구랑 가~~~
참말로로로로
야 친구가 중요해 효주가중요햐???
무슨대화 하나요? 잼?
이거쩔 나도 닉넴 사람으로 원래하는디......
어멋! 나랑똑같은 이름이 있나욧??
님들 저 이름이 사람임 그리고 내친구 차연지임 그리고 소피님 저 이게 대화라는뜻임 ㅋㅋㅋ
안녕하세용~~~~ 저도 이름이 연지예용^^
저랑 이름이 똑같으시네!!
몇살이세용? 연지님 전 12살이예용^^
그런데 님들 님의 뜻이 뭐임????
님들~~~
저두 궁금한게 있는데용^^
님의 뜻이 머예용?????????
궁금해서요??????? 아시는 분있으면 지금 여기에 적어주세용
그러면 잘 부탁들어요!!
이만 안녕히 계세용
이거 만든 사람이 이거 신고 할고할수있나요??????????????????????????????????????
근데용? 닉네임의 사람이라고 한사람은 바로바로 제친구 이의영이예용
전 연지이구요
근데요. 또 궁금한게 있는데요
요기에 막 나쁜말쓰고 이상한말 쓰면 사람들이 신고할수 있죠????????
그럼 이문제도 대답해주세용
야 차연지 연지 너 쓰고 있기는한거????(연지) 아나 머리 진자 빡도네 ㅋㅋㅋ
짜임
왜? 이의영 ~ 뭐 불만인냐????
원래 여기에 나쁜말쓰고 이상한말쓰고 이상한거 올리면 신고할수있어~
니가 모르는데 니네 엄마에게 직접 물어봐
이의영
ㅇㅋ
나도 머리 완전 빡돌아
니만 돌는게 아니라 신고는 하고 싶은 사람은 할수있어 그것도 모르냐 이 ㅂㅂ야
생각좀 해봐라 쯧쯧쯧
생각잘하고 와와와와와
야 너 나 만만게 보지마!!
나 얼굴은 그렇게 안보이겠지마 성격은 그래 알겠냐?
너 만 머리 빡돌는게 아니라 나도 머리 빡 돌아
너도 알면 적고 모르면 그냥 넘어가 알겠냐고?????
난 너보다 잘알니까 여기에 적으거 알안
너 엄마께 잘물어보고 와 ㅇㅋ
너 나 찌질이 아니 너 와리지마 이의영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도 지금 못덤비는거 아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 너가더 와리지말구 까불지마 야 ㅆㅂㄴ 너 까불지마 ㅇㅋ
앗! 저기이거 신고되고요.... 저이름도 차연지.....그리고저나이는요....... ㅋㅋㅋ17살이에용~
사실신고는 안돼고요~!!! 근데..... 저뜻 안말할래염.
ㅎㅎㅎㅎ 완전대박.... 이름온전 똑같음ㅋ
저요..... 저나이18살이고요..... 여입니당
저 이거만든사람임요..이거 신고 안되요.....ㅋㅋ저나이14살..... 이거저 잘만들었죠? 그럼저 나갑니당~
ㄳ합니다
연지언니~ 예용
저랑 이름똑같아용
????????????????????
이 여기 페이지 말고 다른페이지에서는 시노되는것도 있어용.. 맞죠
아니예용...????/
흥흥흥 제가 틀렸어용
신고 되죠.. 이 페이지 말고요
말해주센요요요요ㅛ요ㅛ요요요
네. 따른거되는거 있어요..... 왜요?
아..... 있잖아요 저원래 미국인이거든요.... 한국으로 여기 살려고왔어요...... 저는 이름 소피잖아요.... 제언니이름은 뭐게요? ㅋㅋㅋㅋ '아' 만붙여서 소피아...... 우리언니도 이거 지금한다고 아주 난리도아니예요.....^^
ㅎㅎ 저는 나이가.....후훗^^ 24살.... 어때요? 나이많죠? 저도 미국인 우리둘만있는거아니예요(소피하고나).... 남자애하고 따른 여자애들 많아요... 저가 첫째!! 저요...... 사실내일 생일!!! 아.. 맞다... 저요한국에 온지 엄청많이 됐어요....ㅋㅋ 그래서 이렇게한국어 잘알아요.근데....여기에 사람은제 남동생이 한거고...십덕도제남동생이ㅠㅡㅠ 죄송..... ㅋ 있잖아요... 나 그연지라는분!!! 제여동생에서 차연지있어욧!!! 게는 영어로도 차연지... 한국어로도차연지....어휴... 누가누군지통~ㅎ 아!! 내일시간있으면 또해요.... ok? ㅎㅎㅎㅎbibi~!! 아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완전 좋은덱!!! 요기에 악플....ㅇㅋ야이삐리리리리야!!ㅇㅋ 나내일 또? 아니다... 걍안하잰 이거이제안행ㅋㅇㅋ
님들 여기 글을 많이썻네요 ㅋㅋ 그리고 새로운 사람도 들어왔고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용? 저 오늘 또왔어용~~
소피아씨 미국인이세용???????
전 한국인인줄알았는데 ㅋㅋ 근데 진짜 미국인이세용?????
님들 혹시 테일즈런너 아세요~~~~? 그런데 저가 테일즈런너를 해요 그런데 신고를 당했는지 비밀버호가 안되요 그런면 신고 당하면 다시만드어야 하나여??
야 내맘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맘이걸랑ㅋㅋㅋ
ㅎ 네^^저테런아이디있어용~있잖아요저진짜미국인이에용!!! ㅎㅎㅎ 저요....테런엄청잘해요!!! 캐쉬도 벌써질렀는데요^^ 캐릭도 다있고요... 연지님^^저오늘 생일!!! ㅎㅎㅎ
안녕하세요.카일즈입니다.... 저도미국인^^ 소피아가 내여친이거든요^^ 꼭한번 들어오 보랬더니 이거좋네요^^ 소피아!! 나중에 이걸루 매일대화!! 알겠징!!! 나중에또하는게 아니고~~~ ㅎㅎㅎ 저도 소피아랑 같은학교다니고 같은반이고 어? 그러고보니
나하고 소피아랑이 제일나이많구나^^ 그럼난 오빠? 아참!!
나도 테런아이디있음!!! 소피아랑 커플중!!!
저도캐릭 다있고 캐쉬질렀는데.... 잘하기도하고, ^^근데 저하고 소피아랑은 테런 게임할때 우리 갖이 만나지는
말아요^^ 알겠죠?ㅎㅎㅎ
ㅎㅎㅎ 알았음됐어^^카일즈~ 아!!! 의영이님(사람닉넴하신분^^)!! 의영이님 저희집에 동물들이 엄청많아요^^ 아주그냥 개,다람쥐,토끼,이구아나,고양이...등등!!! ㅎㅎㅎㅎ 엄청많아서 좀 시끄러워요^^
이건...무서워
연지님!! ㅎㅎㅎ 오늘생일인거 이제아셨죠?? 축하해주셔야해요!! 카일즈도 오늘이제컴퓨터못한대요^^ 저도이제 그만해야돼요^^ 그럼bibi!! 아듀!!
소피아님 님 닉네임 뭐에용???~ 님 저 닉네임 숭이의영임 ㅋㅋ
소피아님 오늘진짜 생일이세용????
진짜 축하축하해용~~~~~
근데 남친이 카일즈예요?/
나두 남친있는뎅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피아랑 잘어울릴꺼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김미나라고 합니다 어 !!! 의영이도하네 ㅋㅋㅎㅇ
야!!!!김미낳ㅇ 아님
민서님 저 님 남친 알음
님서님의 여친은 바로 차연지임
니들 공부 안하고 여기서 이러고 놀면 달구라는 아줌마가 있는데 여튼 커서 그 아줌마처럼 된다.
민서님의여친임 ↑위에꺼 잘못썻음
그분님 담배나 씹어서 싹 사라지세요 이런말 하기 싫었는데 ㅈㅅ
담배나 씹어서 싹 사라지랰ㅋㅋㅋㅋㅋㅋㅋ근데이게무슨뜻임?
야 차연지 너 박민서 껄 니가 지었잖아 그리고 박민서 남친 니가 말해줬잖아!!!! ㅋㅋㅁㅇ
씐나 님 님 이나 죽으세요
연지 너 이렇게 알려도 되???
ㅎㅎㅎㅎㅎ언니가시켜서 요거한거예용ㅋ
연지 미안 ★
님들 메이플 렙 몇임?
♨여기 뭔뜻인지 알겠지 연지 내치구 연지 임
나 9년전에 메이플 75렙이었는데 님들아 님들아
메소좀요
몽지님 저 레벨 157임 ㅠㅠ 완전 쪽아
이의영 완전 짜쯩나 ㅆㅂ
너도 *^^*이런아이디 김미나라고 하는사람 니가 했네
나만했냐 완전짜쯩나
나 진짜 박민서랑 재은이언니한테
말할거
헐 157렙도 있음 지금?
완전 짱인데?
저랑 메플앤 하실분 채널 13 헤네시스 장터 앞으로 오셈요
몽지님 님 테런함????????????????
테런은 못함요 사람님 님 저는 인도네시아에요 한국 아니에요
한국말 잘 못해요
아 애들 잘 놀고 있는데 와서 몽질러버리네...... 안오잖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덕끝판왕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이왔네용~~`
저 잘부탁드려용
연지님 내친구연지임 아님 다른 연지 임???
|
너친구 나 마장~~~~
연지야^^ 의영이
연지 연지가 사람 많이
김씐나 미워하지 말아요 나는 너희들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산골에 사는 소년입니다.
산골소녀님 새로 들어 오셨네요... 님 진짜 산골에 사삼???
어 오늘 연지 안들어 왔네....><
야 우리 녹화물잘
듣는거 맞아??~!!!
안녕하세용~~~
전 사람(의영)에 친구인 연지라고 해요^^
전에도 왔는데 오늘이 또 오니까 친구들 더 많이 왔네~~
저 많이 부족한 점 많지만 더 잘 부탁드려요
전 12살이고요 사람(의영)이도 저랑 똑같이12살이예요
제가 부족하고 틀린거 있으면 말씀주세요
단골소녀님 여기 에서 저랑 많이 대화하세용~ 그러면 여기 금방 낮설지 않을거에요 처음에는 십덕님이 한다음에 연지랑 저랑 2번째로 썼어요 그면이만
연지 이거 끝나고 운동하러가게 그런데 님들 초등학교 어디임??? 답장은 필수죠~!!!!!*^^*
그리고 또 이 게시판에 사람들 만히 오세요^^
요기 저도 많이 왔는데 재밌어요..
사람도 많고요~~~~
더 중요한것은 저 더더더더 잘부탁드리고요, 부족한점많으면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요기에 민서도 오는데 완전 잘부탁드려요
누가 귀엽당 말야??~!!!!
♧여기에서 채팅할수있어서 넘 좋아용~!!!!*^^*
ㅋㅋ안녕하세요~~~
전 연지 친구인 박민서예요^^
저 이름만 민서이지 성별은 남자예요!!
역연지도 시 연지*^^*
저말고 연지도 잘부탁드리고 저두 잘부탁드려요
잘 들어왓어요 (한마디로 말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