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꼬있는 회선을
엄마 이름으로 명변하고...
엄마 kt 회선을 해지한다음에
내 sk회선 엄마명의변경한거 가지고 번이테크탄후에 에이징하라는거지??
아니 시발 말이 좀 이상한가?
기존회선 묶여서 번호 가진상태로 kt들어가면 안되는거자나
그래도 에이징되나?
내가 가꼬있는 회선을
엄마 이름으로 명변하고...
엄마 kt 회선을 해지한다음에
내 sk회선 엄마명의변경한거 가지고 번이테크탄후에 에이징하라는거지??
아니 시발 말이 좀 이상한가?
기존회선 묶여서 번호 가진상태로 kt들어가면 안되는거자나
그래도 에이징되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