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꼬있는 회선을


엄마 이름으로 명변하고...


엄마 kt 회선을 해지한다음에


내 sk회선 엄마명의변경한거 가지고 번이테크탄후에 에이징하라는거지??


아니 시발 말이 좀 이상한가?


기존회선 묶여서 번호 가진상태로 kt들어가면 안되는거자나


그래도 에이징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