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가 kt 야..


근데 이걸 그냥 해지해..


그럼 7일간 가입안되자나


근데 내가 kt에 번이를 넣어서 A를 개통해


그런담에 7일있다가 A를 엄마명의로 변경하고 엄마 전에 쓰던 번호로 변경이 가능할까?


나 시발 지금 라면먹고올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