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가 kt 야..
근데 이걸 그냥 해지해..
그럼 7일간 가입안되자나
근데 내가 kt에 번이를 넣어서 A를 개통해
그런담에 7일있다가 A를 엄마명의로 변경하고 엄마 전에 쓰던 번호로 변경이 가능할까?
나 시발 지금 라면먹고올께
울엄마가 kt 야..
근데 이걸 그냥 해지해..
그럼 7일간 가입안되자나
근데 내가 kt에 번이를 넣어서 A를 개통해
그런담에 7일있다가 A를 엄마명의로 변경하고 엄마 전에 쓰던 번호로 변경이 가능할까?
나 시발 지금 라면먹고올께
댓글 (7)
일단 명변부터가 3개월 걸릴텐데?
삼일지나면 번호풀리지는걸로암
명변가능한지는몰개씀
그냥 에이징해라
A를 어머니껄로 명변
번이개통(바로가능)
번호에이징
기존회선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