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sk 1회선

내동생 sk 2회선

엄마 kt 1회선

나 sk 2회선



이렇게 되있어..


근데 엄마가 kt발 넥원35 탈려면 신규를 해야되는거자나


근데 신규하면 지금회선 묶이니깐 내  sk 회선으로 번이로 산담에 엄마껄로 명변하려고 햇다고


근데 리플달기를


내꺼 한회선을 번이하기전에 엄마껄로 명변하고


나 1회선 엄마 kt1 sk1 된 상태로 sk 에서 kt 번이하면서 앞에꺼 해지하라는거자나...


근데 번이하면서 기존회선 해지되면서 바로 에이징가능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