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에 피자 먹고싶잖아!!!

 

아옼 그래서 지금 마트 갈려고 하는데 뭐 사오는게 개년이냐?

 

마트 가도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리 ;;;

 

순대 족발 이런건 넘 부담 ;;

 

근데 피자도 부담스럽긴 마찬가지잖앙?!

 

어쩌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