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컴이 맛이간듯 ㅠㅠ

 

던파만키면 컴이 재부팅된다 ㅠㅠ

 

던파 지우고 몇번다시깔았는데 계속 그런다..

 

하드정리하고  포맷 해야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