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쿰에서 일어난 현실들이 3단계 꿈에서 중력이라든지 피토한다는지 같은 걸로 이어지는 병신같은 설정과
마지막에 토템 계속 돌아가는 잡설정만 없었어도 그냥 재밌게 봤을 텐데
영 거슬리긴 하지만 갠춘하게 잘 본듯
짝짝
인셉션짜응영화관에서 엔딩크레딧 올라갈때 노래듣고 소름돋았츰
댓글 (2)
인셉션짜응
영화관에서 엔딩크레딧 올라갈때 노래듣고 소름돋았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