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2010-11-06 22:06:49 조회 275
123131.jpg

이 아저씨 알게된것도 11월 이었는데 떠난것도 11월이네

첨부 이미지

123131.jpg

댓글 (5)

AnyAng2010-11-06
리본보고 이거라고 예상했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2010-11-06
▶◀
꼬추ㅇ승2010-11-06
꼬추여우야 내가 보내준 씨디 잘보면 이상한거뭍어 있을...아 오늘 드맆 안되냉 ;;;
AnyAng2010-11-06
기사보니깐 싸이월드에서 배경음악 판매대금을 도토리로 지급을했다더라..노래중에 도토리가 그내용이라더만...
2010-11-06
나도 이 아저씨 노래 좋아했는데 ㅠㅠ
제목
ㅋㅋㅋ (4)
ㅋㅋㅋ (4)
··
배가는조흔포니다 (4)
배가는조흔포니다 (4)
··
얃 니네 플젝 언제 끝남 (2)
얃 니네 플젝 언제 끝남 (2)
··
재등장 (2)
재등장 (2)
··
겔포스형 덕에 속은 안쓰린데 (5)
겔포스형 덕에 속은 안쓰린데 (5)
··
헐 얃얃 (6)
헐 얃얃 (6)
··
제라스 (5)
제라스 (5)
··
스타 떡발림 ㅋ (1)
스타 떡발림 ㅋ (1)
··
야이 버스안왂냐? (1)
야이 버스안왂냐? (1)
··
그분. (6)
그분. (6)
··
인셉션 갠춘하게 잘 만들었네 (2)
인셉션 갠춘하게 잘 만들었네 (2)
··
아니 이게 누구얔ㅋ (3)
아니 이게 누구얔ㅋ (3)
··
너네 이 게임 해봤냐? Plants vs Zombies 존나 중독성이네이거 (7)
너네 이 게임 해봤냐? Plants vs Zombies 존나 중독성이네이거 (7)
··
우리아파트는 번호 눌러서 들어오는거 없어 (1)
우리아파트는 번호 눌러서 들어오는거 없어 (1)
··
연불 (1)
연불 (1)
··
근데 도미노는 항상 2~3분 남겨놓고 오지 않냐? (3)
근데 도미노는 항상 2~3분 남겨놓고 오지 않냐? (3)
··
수능이 가까워져 오니까 오히려 십덕을 키게되네여 (5)
수능이 가까워져 오니까 오히려 십덕을 키게되네여 (5)
··
늬들아 나 지금 마트 갈껀데 (3)
늬들아 나 지금 마트 갈껀데 (3)
··
▶◀▶◀ (5)
▶◀▶◀ (5)
···
야이 늬들이 자꾸 피자 이야기 하니깐 (1)
야이 늬들이 자꾸 피자 이야기 하니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