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35 유후 탔었는데


내가 탄건 45를 3달 유지해줘야되는거였어


근데 오늘뜬거 시발


그런거 없는데다가 유심도 대납이고


블투랑 젤케랑 액보까지 주네


썅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나네 갑자기 그냥 탄거 취소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