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35 유후 탔었는데
내가 탄건 45를 3달 유지해줘야되는거였어
근데 오늘뜬거 시발
그런거 없는데다가 유심도 대납이고
블투랑 젤케랑 액보까지 주네
썅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나네 갑자기 그냥 탄거 취소할가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