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오랜만이당ㅋ

 

음... 1년쯤 됐으려나?

 

헤헷 다들 잘 지내는 모양이네

 

나 군인이양

 

이제 다다음달이면 상병ㅋ

 

집에 가려면 1년 남았엉 끔찍해

 

 

 

그건 그렇구

 

사과하려고 왔어.

 

휴가나와서 친구들이랑 술마시는데 갑자기 그때 생각이 나는거야

 

내가 그때 왜 그랬지 왜 병신같이 굴었지 하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써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했던 짓거리는 굉장히 창피하고 쪽팔리는 민망한 짓거리였어

 

그냥 뭐 이제와서 1년 전 그때처럼 잘 지내고싶어서 그러는건 아니구

 

2년이상 키보딩하면서 같이 울고 웃던 사이인데 좀 많이 싸가지없게 마무리한 것 같아서 그게 마음에 걸려

 

 

 

하사신을 비롯한 그분 비위드유 ㅋ로스 진동승 닭 벌일눈 스미스 그 외 기타등등

 

그때의 나는 지금보다 더 철이 없었던거같아. 싸가지없게 병신같이 찌질이처럼 행동해서 미안해.

 

감정 컨트롤 못하고 폭발해서 미안해.

 

 

 

안녕 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