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오랜만이당ㅋ
음... 1년쯤 됐으려나?
헤헷 다들 잘 지내는 모양이네
나 군인이양
이제 다다음달이면 상병ㅋ
집에 가려면 1년 남았엉 끔찍해
그건 그렇구
사과하려고 왔어.
휴가나와서 친구들이랑 술마시는데 갑자기 그때 생각이 나는거야
내가 그때 왜 그랬지 왜 병신같이 굴었지 하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써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했던 짓거리는 굉장히 창피하고 쪽팔리는 민망한 짓거리였어
그냥 뭐 이제와서 1년 전 그때처럼 잘 지내고싶어서 그러는건 아니구
2년이상 키보딩하면서 같이 울고 웃던 사이인데 좀 많이 싸가지없게 마무리한 것 같아서 그게 마음에 걸려
하사신을 비롯한 그분 비위드유 ㅋ로스 진동승 닭 벌일눈 스미스 그 외 기타등등
그때의 나는 지금보다 더 철이 없었던거같아. 싸가지없게 병신같이 찌질이처럼 행동해서 미안해.
감정 컨트롤 못하고 폭발해서 미안해.
안녕 잘있어
댓글 (8)
뉴비는 늅늅
윤희가 남자엿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