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게 될련지 모르겠다


옥션결제를 안해서..


그래서 혹시몰라서 그 전에 했던거도 일단 그냥 냅둠


거긴 티게이트가 아니라서


아 시발 블투에 유심면제로 오는거 됏으면 좋겠당 시발


물론 아마 안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