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게 될련지 모르겠다
옥션결제를 안해서..
그래서 혹시몰라서 그 전에 했던거도 일단 그냥 냅둠
거긴 티게이트가 아니라서
아 시발 블투에 유심면제로 오는거 됏으면 좋겠당 시발
물론 아마 안되겠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