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옥션으로는 주문못하고


티게이트로만 주문해서 옥션아이디랑 주문번호 아무거나 갈겨놨는데


나중에 안해준다고 그러면 어떡하냐?


그전에 신청했던 유심후불거기꺼 취소했다가 이거마저 빵꾸나면 둘다 벙뜨는거자나


내일 해피콜 오는거 보고 결정하면 되지 않냐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