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찌개랑 삼치구이임

 

이정도면 맛있는메뉴임 삼치는 마시뜸 진짜 ㅋ

 

씨발돈굳었당 ! ㅋ

 

 

 

 

 

 

근데 나 섬에오고 존나 통작아졌음..진짜 소소한행복이 이런건가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