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인데


휴가나와서 사고 쳐서


합의금 50만원 내야할 일이 생겼대


돈 빌려줄수 있냐고.. 3월까지 갚는다네?




혹시 사기일지도 몰라서 이따 전화하라고는 했는데



어떻게 해야 현명한 선택일까?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