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차피 시험 끝나고 이야기할거지만

학교잘골라서 가라

잘고르면 들어갈때는 전문대인데

졸업때는 4년제로 바뀔수도있고

잘못골르면 인서울이었는데

경기도로 가는경우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