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피싱일가능성이 높지?


그런데다가 돈주면 나중에 어디가서 얘기도 못할꺼야


병신소리만 존나 듣겠지...



만약 진짜 친구라면?


그새끼랑 친하게 지내지마라


어떤새끼가 지금 안정적인 직장이 있는것도 아니고 집이 존나 잘사는것도 아닌데


직접만나거나 하다못해 전화도 아니고 네이트온 쪽지로 그지랄을 하냐


개념없네



또!


친할수록 절대 하지말아야될게 돈거래다


괜히 의만상하지..


정말 도와주고싶으면


자기 능력한도내에서 그냥 주면서 갚지말고 쓰라고 할거 아니면


절대 하지마라



아무리 어려워도 친구한테 손벌리지말아라


차라리 신장을 파는게 낫다



친구는 신장보다 소중한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