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경찰이 이렇게 많아.

 

난 처음에 시위 있는 줄..

 

지하철 안에도 막 공익 많고.

 

지하철 타는 곳에는 여자애들 있고.

 

아마 자원 봉사?

 

생각해 보니까 G20 때문인 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