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요새는 퐁퐁도 안보이고


거기 퐁퐁 옆에서 연탄불로 해먹던 달고나를 못먹는다는게 존나 슬픈일 아니냐


시발 밤새 딱지 존나 딱딱하게 눌러가지고 담날 애들 딱지 다 딴담에 존나 거만떨 건덕지가 없잖아 이제


학교가면 지우개따먹기는 하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