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발 한글도 모르는새끼들이


갈데가 존나 담배냄새만 나는 피씨방밖에 없음


놀이터같은데 가도 존나 썰렁하고 


옛날에는 뭐하고 놀았는지 기억이 안나네


뭐하고 놀았냐 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