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발 한글도 모르는새끼들이
갈데가 존나 담배냄새만 나는 피씨방밖에 없음
놀이터같은데 가도 존나 썰렁하고
옛날에는 뭐하고 놀았는지 기억이 안나네
뭐하고 놀았냐 니네??
그렇긴 해도 도로가 새로 나니 진짜 편해지긴 했음 걸어서 1~20분 걸릴 거리를 5분만에 가니
댓글 (8)
서울와서 봤던 신기한모습 중에 하나임.
난 놀이터 아파트 뒷공간 여고(?) 등등 막 돌아다니면서 잘놀앗는데..
나도 주로 놀이터에서 놀았는데...
어느 날부터 놀이터 가지 말라고 하더니 머리통 더 커지고 나서 보니 그 자리에 도로가 나 있었음..
그렇긴 해도 도로가 새로 나니 진짜 편해지긴 했음 걸어서 1~20분 걸릴 거리를 5분만에 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