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애들 놀거라곤 진짜 pc방 밖에 ㅇ벗음

2010-11-08 23:39:41 조회 322
100522_nikecup_canon.jpg

아니면 학교 운동장 뽈뽈거리면서 올라가서 공 들고 차고 던지고 노는 거

 

주말 되면 pc방 알바만 고생이지

첨부 이미지

100522_nikecup_canon.jpg
ㅅㄱㅁㅇ

댓글 (2)

2010-11-08
생각해 보니 주중에도 고생이겠군 천원짜리 들고와서 대딩알바한테 아줌마 1시간 끊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08
초글링의 역습
제목
우리 동네엔 (8)
우리 동네엔 (8)
··
이거 어떠냐?이거 어떠냐? (7)
이거 어떠냐?이거 어떠냐? (7)
··
요즘 애들 놀거라곤 진짜 pc방 밖에 ㅇ벗음요즘 애들 놀거라곤 진짜 pc방 밖에 ㅇ벗음 (2)
요즘 애들 놀거라곤 진짜 pc방 밖에 ㅇ벗음요즘 애들 놀거라곤 진짜 pc방 밖에 ㅇ벗음 (2)
··
그래서 그 파장이 존나 큰거겠지? (1)
그래서 그 파장이 존나 큰거겠지? (1)
··
요즘애들 불쌍류 甲 (9)
요즘애들 불쌍류 甲 (9)
··
헬스장퇴갤 (5)
헬스장퇴갤 (5)
··
무슨 운동화를 사야될지 모르겠다 (2)
무슨 운동화를 사야될지 모르겠다 (2)
··
잠껒, (4)
잠껒, (4)
··
아이패드 갖고싶다. (3)
아이패드 갖고싶다. (3)
··
요즘에 나오는 신발들은 보면 (2)
요즘에 나오는 신발들은 보면 (2)
··
요즘 꼬마애들 존나 불쌍한게 (8)
요즘 꼬마애들 존나 불쌍한게 (8)
··
나이키 수입하다가 기술개발해서 나온게, (1)
나이키 수입하다가 기술개발해서 나온게, (1)
··
오늘 오랜만에 지하철을 탔어. (3)
오늘 오랜만에 지하철을 탔어. (3)
··
요즘엔 프로스펙스가 위냐? 르까프가 위냐? (3)
요즘엔 프로스펙스가 위냐? 르까프가 위냐? (3)
··
나 잘거다. (3)
나 잘거다. (3)
··
씻고왔더니 11시 반이네 ^^ (1)
씻고왔더니 11시 반이네 ^^ (1)
··
그나저나 우리동네 크리스피 도넛 없어져서 못먹음 ㅇㅇ (6)
그나저나 우리동네 크리스피 도넛 없어져서 못먹음 ㅇㅇ (6)
··
그러고 보니 나도 지금 맥주 마시는데 잠은 다잔듯 ㅇㅇ (3)
그러고 보니 나도 지금 맥주 마시는데 잠은 다잔듯 ㅇㅇ (3)
··
우리나라 맥도날드 법인이 두개라메? (5)
우리나라 맥도날드 법인이 두개라메? (5)
··
자고 4시에 일어나야지. (4)
자고 4시에 일어나야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