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상사였던사람이 뭐물어봄

 

시발 딴데갔는데 왜날부려먹지씨발 여튼 그건중요한게아니고 모른다고했고 진짜모르는건데 갠적으로궁금해짐

 

한글에서 페이지로보면 정가운데 잘있음 기구표가

 

근데인쇄미리보기하면 존나 광활한 종이에 좌상단에 치우쳐있다? 우측하단에 공간존나남고

근데 편집용지보기누르면또 기구표크기대로 표시잘됨

 

근데 인쇄하면 존나 또 좌상단에 치우쳐져서나옴 이거 왜이럼?

담에도이런일있으면 할줄알아야할것같아서

 

 

근데 설명이 존나 조선족스럽네 이해항ㄹ수있으려나...나야상황아니까머리에그려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