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잘 자고 있는데 새벽에 전화 와서는 늦게 전화해서 미안하다고 하드 있냐고 물어보길래

 

있다고 내일 아침 9시 30분에 온데

 

그래서 알았어요 하고 끊었는데...

 

이 씹샥후 아직까지 연락이 음따 ....

 

아옼 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