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항상 화장실을 두번 연속으로 가야해

 

 

똥을 눌 떄는 오줌이 나오는데

 

오줌을 눌 때는 똥이 나오지가, 아 나올 수 없구나.

 

 

글쓰다가 이유를 알아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