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같은거야 걍 당장 가서 사면되지
근데 그거 유지는 어떻게 할려고?!
후 ㅅㅂ
만약에 나보고 2천cc 세금 내라고 하면 죽어도 못냄
화물차 보험료 적용 시켜도 세금이 존나게 싸서 유지 가능하지...
만약에 세금까지 2천 cc로 내라고 했으면 당장에 팔아버렸을듯
근데 썅 3천 cc 세금에 3천cc 기름값 유지를 헐맨.... ㄷㄷㄷ
차 같은거야 걍 당장 가서 사면되지
근데 그거 유지는 어떻게 할려고?!
후 ㅅㅂ
만약에 나보고 2천cc 세금 내라고 하면 죽어도 못냄
화물차 보험료 적용 시켜도 세금이 존나게 싸서 유지 가능하지...
만약에 세금까지 2천 cc로 내라고 했으면 당장에 팔아버렸을듯
근데 썅 3천 cc 세금에 3천cc 기름값 유지를 헐맨.... ㄷㄷㄷ
댓글 (2)
그래서 지금 차있다고 자랑하시는건가요?
왜 화물차 보험을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