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같은거야 걍 당장 가서 사면되지

 

근데 그거 유지는 어떻게 할려고?!

 

후 ㅅㅂ

 

만약에 나보고 2천cc 세금 내라고 하면 죽어도 못냄

 

화물차 보험료 적용 시켜도 세금이 존나게 싸서 유지 가능하지...

 

만약에 세금까지 2천 cc로 내라고 했으면 당장에 팔아버렸을듯

 

근데 썅 3천 cc 세금에 3천cc 기름값 유지를 헐맨....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