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외로움에 몸서리치던
온갖 잡덕후까지 다 몰려 들겠네
테는 고민중이겠지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야이 어차피 한번은 겪어야 함그래도 너같은 스탈을 이상형으로 점 찍어둔 애들의 취향을나는 존중해주고 싶음
댓글 (4)
야이 어차피 한번은 겪어야 함
그래도 너같은 스탈을 이상형으로 점 찍어둔 애들의 취향을
나는 존중해주고 싶음
그거 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