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에게 인증을 제안했음

D
2010-11-14 18:15:06 조회 273
ㅁㄴㅇㄹㄴㅁㅇ.jpg

이제 외로움에 몸서리치던

온갖 잡덕후까지 다 몰려 들겠네

테는 고민중이겠지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첨부 이미지

ㅁㄴㅇㄹㄴㅁㅇ.jpg

댓글 (4)

tE^XD2010-11-14
ㅋㅋㅋ 아랫글에도 적었는데..ㅋㅋㅋ

인증하면 다들 더욱더 나에게 관심을 끊을거란 생각은 안해봒음? ㅋㅋㅋㅋㅋㅋㅋㅋ
D
2010-11-14

야이 어차피 한번은 겪어야 함
그래도 너같은 스탈을 이상형으로 점 찍어둔 애들의 취향을
나는 존중해주고 싶음

tE^XD2010-11-14
껒...
D
2010-11-14
야이 그럼 십덕공인인증위원장이한테 인증해라
그거 나임
제목
엑텐 미니 쩐다 (8)
엑텐 미니 쩐다 (8)
··
아 진짜 너무 심각하게 탈게 없다 ;;;
아 진짜 너무 심각하게 탈게 없다 ;;;
··
엑텐 미니같은건 집어치우고엑텐 미니같은건 집어치우고 (2)
엑텐 미니같은건 집어치우고엑텐 미니같은건 집어치우고 (2)
··
아니 11우러 되면 디자잉여도 뜨고 막 많이 뜬다더니아니 11우러 되면 디자잉여도 뜨고 막 많이 뜬다더니 (4)
아니 11우러 되면 디자잉여도 뜨고 막 많이 뜬다더니아니 11우러 되면 디자잉여도 뜨고 막 많이 뜬다더니 (4)
··
지금 정작 중요한건 (6)
지금 정작 중요한건 (6)
··
이걸 보셈 (3)
이걸 보셈 (3)
··
명게형 미니카페 팔렸나요? (2)
명게형 미니카페 팔렸나요? (2)
··
늅늅이 궁금한게 있는데
늅늅이 궁금한게 있는데
··
못 믿겠으면 114에 전화해봐 (3)
못 믿겠으면 114에 전화해봐 (3)
··
정덕이 왜 풀린거냐 (1)
정덕이 왜 풀린거냐 (1)
··
테가 인증을 싼다고?!
테가 인증을 싼다고?!
··
여기 댁글 100개 달리면 테인증할득 (6)
여기 댁글 100개 달리면 테인증할득 (6)
··
웬지 테 이렇게 생겼을거 같음웬지 테 이렇게 생겼을거 같음 (5)
웬지 테 이렇게 생겼을거 같음웬지 테 이렇게 생겼을거 같음 (5)
··
모토로이 12/12 는 이제 너무 늦지 않았냐.. (6)
모토로이 12/12 는 이제 너무 늦지 않았냐.. (6)
··
테더링인가 뭔가가 된다면 (5)
테더링인가 뭔가가 된다면 (5)
··
갤럭시 프로요 업데이트하네.. (2)
갤럭시 프로요 업데이트하네.. (2)
··
루볍.. 이거 가입비 뭐야? (4)
루볍.. 이거 가입비 뭐야? (4)
··
테에게 인증을 제안했음테에게 인증을 제안했음 (4)
테에게 인증을 제안했음테에게 인증을 제안했음 (4)
··
차도남 돋네
차도남 돋네
··
슈발 퀴즈콘 왜케 어렵냐 ㅠ
슈발 퀴즈콘 왜케 어렵냐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