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 클립.. 이랑 크기차이 비교해도 되겠다
내 모또라이 가로사이즈가 엑텐미니 세로사이즈 아늬냐? 쩐다 절어
절대 못써..
저걸로 문자하라고? 때리쳐 ㅇㅇ..
폴더라도 나오던가 ㅇㅇ...ㄷㄷㄷㄷ
댓글 (8)
옵티원이랑 해상도가 똑같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