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텐미니가 조금 끌리긴 했지만;;;


진짜 그거 쓰면 속터져서 던져버릴듯


그렇다고 잉여를 타자니깐 3.5 요금제에 2년이라니;;;


모또라이도 3개월에 질려버렸는데... 2년을 어떻게 써?


ㅅㅂ 넥원도 3.5 아니였나?


2년이란 단어는나에게 있어서 할부금 주고 사라는 내용이랑 같아서 슬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