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텐미니가 조금 끌리긴 했지만;;;
진짜 그거 쓰면 속터져서 던져버릴듯
그렇다고 잉여를 타자니깐 3.5 요금제에 2년이라니;;;
모또라이도 3개월에 질려버렸는데... 2년을 어떻게 써?
ㅅㅂ 넥원도 3.5 아니였나?
2년이란 단어는나에게 있어서 할부금 주고 사라는 내용이랑 같아서 슬퍼 ㅠㅠ
엑텐미니가 조금 끌리긴 했지만;;;
진짜 그거 쓰면 속터져서 던져버릴듯
그렇다고 잉여를 타자니깐 3.5 요금제에 2년이라니;;;
모또라이도 3개월에 질려버렸는데... 2년을 어떻게 써?
ㅅㅂ 넥원도 3.5 아니였나?
2년이란 단어는나에게 있어서 할부금 주고 사라는 내용이랑 같아서 슬퍼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