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일만 더 있으면 kt도 풀리고 sk 모토로이도 풀리는데


탈만한게 없다는거다 


그리고 지금 이 날씨에 형 준다고 아사히 2l 짜리 준비해뒀더니 오신다고 해서


내려가봐야한다는것도 문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