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일만 더 있으면 kt도 풀리고 sk 모토로이도 풀리는데
탈만한게 없다는거다
그리고 지금 이 날씨에 형 준다고 아사히 2l 짜리 준비해뒀더니 오신다고 해서
내려가봐야한다는것도 문제 ㅠㅠ
댓글 (6)
지금 내 꼴이 그 꼴
내가 지금 엑텐미니랑 모토로이를 두고
이딴 고민 안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