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f를 사.

 

그리고 꼭 오렌지로.

 

지금 아주 극찬을 받는 두 가지 색상이 오렌지랑 핑크거든?

 

하지만 물량이 없어.

 

오렌지가 아주 심하지.

 

두 가지가 3개월 후에 아주 비쌀 거야.

 

오렌지가 더 비싸.

 

12/12지만 충분히 해볼 만해.

 

는 내가 노려서 쓰는 글이고.

 

아무것도 사지 마랑.

 

지금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