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f를 사.
그리고 꼭 오렌지로.
지금 아주 극찬을 받는 두 가지 색상이 오렌지랑 핑크거든?
하지만 물량이 없어.
오렌지가 아주 심하지.
두 가지가 3개월 후에 아주 비쌀 거야.
오렌지가 더 비싸.
12/12지만 충분히 해볼 만해.
는 내가 노려서 쓰는 글이고.
아무것도 사지 마랑.
지금은 아니다.
노리f를 사.
그리고 꼭 오렌지로.
지금 아주 극찬을 받는 두 가지 색상이 오렌지랑 핑크거든?
하지만 물량이 없어.
오렌지가 아주 심하지.
두 가지가 3개월 후에 아주 비쌀 거야.
오렌지가 더 비싸.
12/12지만 충분히 해볼 만해.
는 내가 노려서 쓰는 글이고.
아무것도 사지 마랑.
지금은 아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