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2시간자고 6시에일어나서 회사오니 7시반이더라
아 이러다 뒤질듯
뒤지기전에 218은 보고 뒤져야하는데 ㅠㅠ
긔엽긔!
향좀 꼽아 놔라
아니-_-내말은 그러니까 리락은?이란 말은 뭔의미냐 이거지
댓글 (14)
긔엽긔!
는 거꾸로해도 긔엽긔
10화까지 보는데 얼마걸리지도않았긔
향좀 꼽아 놔라
아니-_-내말은 그러니까 리락은?
이란 말은 뭔의미냐 이거지
탱탱이가 고르는거냐? 나랑 그분부하랑?
그분부하 밀어줘랑 좋은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