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md용 유심임. 그거 모름? 친절한 내가 설명할게.... skt에서opmd서비스 시작(원 퍼슨 멀티 디바이스) 니가 데이터쉐어링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하고, 데이터쉐어링 유심을 따로 구입후 다른 기기에 쳐 삽입하면 그 다른기기로 3g데이터통신망을 쓸 수 있음. 본 회선의 데이터요금제에 따라서 데이터통화를 할 수 있음(전화통화가 가능할거라고는 생각하지 말고) 귀찮아서 여기까지만 설명
써
2010-11-15
물어본 십덕이 친절한 이해리였네... 이해리인줄 모르고 반발했어....나 이해리 너무 친절해서 좋아
댓글 (4)
opmd용 유심임. 그거 모름?
친절한 내가 설명할게....
skt에서opmd서비스 시작(원 퍼슨 멀티 디바이스)
니가 데이터쉐어링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하고, 데이터쉐어링 유심을 따로 구입후 다른 기기에 쳐 삽입하면 그 다른기기로 3g데이터통신망을 쓸 수 있음. 본 회선의 데이터요금제에 따라서 데이터통화를 할 수 있음(전화통화가 가능할거라고는 생각하지 말고)
귀찮아서 여기까지만 설명
물어본 십덕이 친절한 이해리였네...
이해리인줄 모르고 반발했어....나 이해리 너무 친절해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