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시발 돋네...
노홍철에서 이홍기로 집사 바꾸고 미안해서 움
존나 착하당
혹은 연기 존나 잘함
나 이청아랑 수업 같이 들은적 있음 ㅇㅇ
초중고일거라는 생각은 왜 안해봄?ㅋㅋ
댓글 (10)
놈놈놈이후에
나 이청아랑 수업 같이 들은적 있음 ㅇㅇ
초중고일거라는 생각은 왜 안해봄?ㅋㅋ
무슨 집사 하던데 그게 저거였구나
그집어머니가 사진도찎어놓으셨다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