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데 내기억엔 소주 한병에 만원이였던 ㅇㅇ


떡볶이는 3만5천원 ㅇㅇ]


암튼 룸 소주방이라 분위긴좋앗음 ㅇㅇ


안물어봐도 그냥 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