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

2010-11-16 00:52:34 조회 142
_iphone4_tak.jpg

ㅠㅠ

첨부 이미지

_iphone4_tak.jpg

댓글 (5)

AnyAng2010-11-16
사면되
AnyAng2010-11-16
근데 살려면 돈이 많아야겠지?
진범2010-11-16
어디살아
대구살면 소개....
AnyAng2010-11-16
외제차정도는끌고다니면서 이것저것 처맥이고 사주고 할려면 돈좀 많이 벌러야됨
홀홀2010-11-16
ㅇㅇ.
제목
헐ㅋ참마따ㅇ_ㅇㅋ헐ㅋ참마따ㅇ_ㅇㅋ (4)
헐ㅋ참마따ㅇ_ㅇㅋ헐ㅋ참마따ㅇ_ㅇㅋ (4)
··
입원했다니까.. (9)
입원했다니까.. (9)
··
다썻다 (2)
다썻다 (2)
··
진짜 나 머리 나쁜듯.... (1)
진짜 나 머리 나쁜듯.... (1)
··
내가 오늘 등 축전을 갔거든? (4)
내가 오늘 등 축전을 갔거든? (4)
··
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 (5)
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 (5)
··
나 머리 진짜 나쁜듯
나 머리 진짜 나쁜듯
··
책을 딱 보려고 했는데 (3)
책을 딱 보려고 했는데 (3)
··
얘뚜라 자늬?ㅇㅇ?얘뚜라 자늬?ㅇㅇ? (8)
얘뚜라 자늬?ㅇㅇ?얘뚜라 자늬?ㅇㅇ? (8)
··
얘들아 자니? (3)
얘들아 자니? (3)
··
얘들아 자니? (4)
얘들아 자니? (4)
··
나도 지금 아빠한테 잠시 얘기하러 나갔다가 밤이면밤마다 살작봤느데
나도 지금 아빠한테 잠시 얘기하러 나갔다가 밤이면밤마다 살작봤느데
··
질문2ㅇㅇ (1)
질문2ㅇㅇ (1)
··
데이타쉐어링ㅇㅇ (5)
데이타쉐어링ㅇㅇ (5)
··
뭐야 테 병원 안갔어? (3)
뭐야 테 병원 안갔어? (3)
··
밤이면 밤마다 (2)
밤이면 밤마다 (2)
··
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 (6)
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 (6)
··
내가 예전에 신논현쪽에 발렌시아라는 소주방을 갔거등? (10)
내가 예전에 신논현쪽에 발렌시아라는 소주방을 갔거등? (10)
··
병신은 뭘해도 병신 (1)
병신은 뭘해도 병신 (1)
··
무진장 개새기 (1)
무진장 개새기 (1)
··